본문 바로가기

말씀

하나님이 가지고 계신 많은 계획 가운데


하나님이 가지고 계신 많은 계획 가운데, 나를 두고 세우실 계획이 있으면, 반드시 이루고야 마시겠기에 나는 그분 앞에 떨리는구나. 이런 것을 생각할 때마다, 그분이 두렵구나.

욥기 23:14-15

욥의 입술을 통해 나에게도 하나님께서 세우신 계획이 있으시다는 진실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그 계획을 이루신다는 사실 앞에 더욱 겸손해집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세우신 계획이 무엇일지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궁금하지만 하루하루 제게 주어진 일을 감당하다보면 나중에 “그런 계획이 있으셨구나” 알 수 있겠지요.

음....잘은 모르지만, 추측컨데, 제게 세우신 계획은 “한 아내의 남편으로 곧 태어날 아이의 아빠로 가정을 말씀으로 세워가며, 학교에서 제게 맡겨주신 학생들을 사랑으로 가르치고 연구에 매진하며, 교회에서 목사님과 성도들을 도와 하나님의 나라의 일을 하며, 믿지 않는 영혼들, 특히 교회에 교인들에게 목사님들께 상처받은 영혼들을 사랑으로 섬겨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라”는 것 같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주님 앞에 갈때까지 무척 바쁜 삶일 것 같습니다~~^^

한 가지 더 있다면, 방황하는 한국의 젊은이들에게 부족하나마 방향을 제시하고 그들이 꿈을 잃지 않게 정진하는 것을 돕는 일입니다. 하나님께서 길을 열어주시면 반드시 이뤄주실 것을 믿습니다.

저희 가정은 여행중입니다. 주님의 긍휼하심으로 안전하고 많은 추억을 쌓는 여행이길 소망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